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학사안내 > 수업 > 수강신청/등록 인쇄하기

수강신청/등록절차

수강신청/등록절차

입학생 수강신청/등록 절차 (입학 첫 학기)

  1. 01 등록금 납부

    합격 후 18학점에 대한 등록금 납부 완료

  2. 02 로그인

    '등교하기'하여 로그인

  3. 03 학사행정

    학사행정 → ‘수강’ 페이지로 이동함

  4. 04 개설과목 확인

    신청과목의 수업계획서 확인

  5. 05 수강신청

    본인의 학업계획, 졸업학점, 자격증 등을 고려

  6. 06 수강신청 취소 및 변경

    개강 후 첫 주에 신청한 과목을 취소, 변경 및 추가신청

  7. 07 수업듣기

    개강일부터 등록한 과목 수강

재학생 수강신청/등록 절차 (두 번째 학기부터)

  1. 01 로그인

    '등교하기' \하여 로그인

  2. 02 학사행정

    학사행정 → ‘수강’ 페이지로 이동함

  3. 03 개설과목 확인

    신청과목의 수업계획서 확인

  4. 04 수강신청

    본인의 학업계획, 졸업학점, 자격증 등을 고려

  5. 05 등록금 납부

    신청한 학점만큼 등록금 납부(카드, 계좌이체)

  6. 06 과목취소.변경/추가신청

    개강 후 첫 주에 신청한 과목을 취소, 변경 및 추가신청

  7. 07 수업듣기

    개강일부터 등록한 과목 수강

유의사항
  • 입학생은 개강 전까지는 안심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으나 개강 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상세 내용은 등교하기 하단 ‘등교하기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담당부서학사지원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