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등록절차
입학생 수강신청/등록 절차 (입학 첫 학기)
- 01 등록금 납부
합격 후 18학점에 대한 등록금 납부 완료
- 02 로그인
'등교하기'하여 로그인
- 03 학사행정
학사행정 → ‘수강’ 페이지로 이동함
- 04 개설과목 확인
신청과목의 수업계획서 확인
- 05 수강신청
본인의 학업계획, 졸업학점, 자격증 등을 고려
- 06 수강신청 취소 및 변경
개강 후 첫 주에 신청한 과목을 취소, 변경 및 추가신청
- 07 수업듣기
개강일부터 등록한 과목 수강
재학생 수강신청/등록 절차 (두 번째 학기부터)
- 01 로그인
'등교하기' \하여 로그인
- 02 학사행정
학사행정 → ‘수강’ 페이지로 이동함
- 03 개설과목 확인
신청과목의 수업계획서 확인
- 04 수강신청
본인의 학업계획, 졸업학점, 자격증 등을 고려
- 05 등록금 납부
신청한 학점만큼 등록금 납부(카드, 계좌이체)
- 06 과목취소.변경/추가신청
개강 후 첫 주에 신청한 과목을 취소, 변경 및 추가신청
- 07 수업듣기
개강일부터 등록한 과목 수강
유의사항
- 입학생은 개강 전까지는 안심로그인을 사용할 수 있으나 개강 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상세 내용은 등교하기 하단 ‘등교하기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담당부서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