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개인정보보호 인쇄하기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 : 2024.04.25.
시행 : 2024.04.29.
원광디지털대학교(이하 ‘본교’)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 보유, 처리, 파기되고 있습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의 규정에 따라 수집·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합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또한, 본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청구권 및 정정청구권 등 이용자의 권익을 존중하며, 이용자는 이러한 법령상 권익의 침해가 있을 때는 개인정보보호법에서 정한 바에 따라 침해사실을 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에 침해사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교가 보호하는 개인정보의 범위와 그 방침은 본교가 운영하는 여러 홈페이지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홈페이지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와 소관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개인정보 보호>

본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표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으며, 모든 홈페이지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본교에서 운영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http://www.wdu.ac.kr
  • http://go.wdu.ac.kr
  • http://ggo.wdu.ac.kr
  • http://life.wdu.ac.kr
  • 그 외에 본교에서 운영하는 모든 홈페이지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1. 1. 본교는 법령의 규정과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서만 개인정보를 수집·보유하며,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가. 교육서비스 제공 및 소관부서의 업무 수행: 학생선발 및 학적관리, 이용자 확인 및 비인가자 사용 방지, 고지·공지사항 전달, 증명서 발급 등 교육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나. 민원처리: 개인정보 열람, 개인정보 정정·삭제,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개인정보 유출사고 신고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민원처리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2. 본교는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하고 적정하게 처리하여, 권익이 침해받지 않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1. 이용자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2. 2.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3. 3. 개인정보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대장의 항목, 수집방법 및 근거, 보유기간, 관리부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파일대장별 수집방법, 수집근거, 보유기간, 관리부서 안내
개인정보파일대장명 개인정보 항목 수집방법 수집근거 보유기간 관리부서
입학지원자
명단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택주소, 휴대폰번호, 자택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직장명, 직장주소, 직장연락처, 외국인여부, 산업체전형 소속기관명(해당자), 장애 여부(해당자), 기초생활수급 여부(해당자), 북한이탈주민 여부(해당자) 온/오프라인 수집 고등교육법시행령 제35조(입학전형자료) 10년 입학홍보팀
학적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택주소, 직장주소, 자택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직장명, 직위, 직장연락처, 학번, 입학학과, 수험번호 온라인 수집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학사지원팀
성적 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학번, 취득학점, 성적, 평점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학사지원팀
학생제증명서
발급
성명, 주소, 생년월일, 학과, 학번, 성적, 평점평균, 총취득학점, 백분율점수, 학위번호, 등록금납부정보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학사지원팀
졸업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학번, 전체학점, 평균평점, 졸업년도, 졸업회, 졸업번호, 졸업이수학점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학사지원팀
장학생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과, 학번, 직장명, 장학명, 성적내용, 장학내용, 등록내용, 계좌정보 오프라인 수집
시스템 연계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3조(등록금의 면제, 감액) 10년 학사지원팀
장애학생 장애종류, 장애등급 오프라인 수집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30조 5년 비교과센터
전자도서관
계정생성
성명, 생년월일, 학과, 학번, 주소,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연락처 시스템 연계 대학도서관진흥법 제7조(대학도서관의 업무 등) 5년 학사지원팀
대학원
입학지원자
명단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 직장명, 직장주소, 직장연락처, 직위, 출신학교, 졸업일자, 전체성적, 수험번호 온/오프라인 수집 고등교육법시행령 제35조(입학전형자료) 10년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입학생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 직장명, 직장주소, 직장연락처, 직위, 출신학교, 졸업일자, 전체성적, 이수학기, 취득학점, 수험번호, 기초생활수급권자 여부(해당자), 차상위계층 여부(해당자), 장애 여부(해당자), 북한이탈주민 여부(해당자), 외국인 여부(해당자) 온/오프라인 수집 고등교육법시행령 제35조(입학전형자료) 5년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학적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택주소, 직장주소, 자택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직장명, 직위, 직장전화번호, 학번, 수험번호 온/오프라인 수집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성적 성명, 연락처, 이메일주소, 학번, 취득학점, 성적, 평점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학생제증명서
발급
성명, 주소, 생년월일, 학과, 학번, 성적, 평점평균, 총취득학점, 백분율점수, 학위번호, 등록금납부정보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졸업관리
성명, 주소, 연락처, 학번, 학과, 졸업년도, 졸업회, 학위번호, 평균평점, 취득학점, 논문제목 시스템 연계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준영구 대학원 교학팀
대학원
장학생관리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과, 학번, 직장명, 장학명, 성적내용, 장학내용, 등록내용, 계좌정보 오프라인 수집
시스템 연계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3조
(등록금의 면제, 감액)
10년 대학원 교학팀
평생교육원
수강생
성명, 주소, 자택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온라인수집 평생교육법 시행규칙 제4조
(학습계좌의 운영)
준영구 평생교육원
평생교육팀
입학상담
게시판
성명, 연락처 온라인수집 개인정보동의 차후년도 입시마감 이후 2개월 이내 입학홍보팀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 신청
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 온라인수집 개인정보동의 1년 입학홍보팀
교내 입학설명회 신청 명단 성명, 연락처, 이메일 온라인수집 개인정보동의 1년 입학홍보팀

※ 이전 개인정보파일대장은 본교 홈페이지의 [개인정보파일대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1. 본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 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2. 보다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 및 소관부서의 업무 수행을 위하여 제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기관, 제공항목, 목적, 근거, 담당부서, 제공횟수에 대한 정보 제공
제공기관 개인정보 제공항목 제공목적 제공근거 담당부서 제공횟수
학력조회
회보기관
학과, 성명, 생년월일 또는 주민등록번호, 취득학점, 평점평균, 학위번호, 졸업일자, 재적기간, 수료학년 학력 검증을 위한 학력조회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2조의2(입학지원방법 위반자의 처리) 학사지원팀 수시
한국교육개발원
(KEDI)
성명, 생년월일, 학과, 전공, 최종학력, 성별, 국적, 학적변동현황, 학위명 지역, 직업, 직종 학생통계 자료 제공 교육통계조사에 관한 훈령(교육부 훈령 제50조) 학사지원팀 년 2회
단체협약기관 학번, 이름, 학과, 입학학기, 성정(해당 기관 재직학생) 협약기관 재직자 자기개발 향상 점검 및 지원 정보주체동의 대외협력팀 년 2회
편입학생
전적대학
이름, 생년월일, 소속대학교(학과)명, 총취득학점, 학적상태, 학위등록번호 편입학력 사항 확인 고등교육법 제23조의 2(편입학) 입학홍보팀 년 2회
교육부 학과, 성별, 장학구분, 장학금액 학(원)생 등에 대한 재정지원 정보 조사 국무총리훈령 제481호 대학원생 등에 대한 재정지원정보관리규정 학사지원팀 요청 시
병무청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과, 학번, 편입여부, 입학년도, 학년, 재외국민여부, 이메일주소 재학생 입영연기 신청 병역법 제60조, 80조 학사지원팀 년 2회
보훈지청 이름, 학번, 주민등록번호, 보훈번호, 이메일, 수업료, 이수학점, 취득학점 국고보조금 신청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3항 학사지원팀 년 2회
북한이탈주민
정착사무소
이름 학번, 주민등록번호, 수업료, 이수학점, 취득학점 국고보조금 신청 북한이탈주민의 보호 및 정착지원에 관한 법률 제24조(교육지원) 학사지원팀 년 2회
한국장학재단 이름, 학과, 학번, 입학구분, 학생구분, 주민등록번호, 수업료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지원 한국장학재단설립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9조, 제50조 학사지원팀 수시
총학생회, 원우회, 졸업준비위원회, 동문회 이름, 학과, 학번, 지역, 연락처, 주소, 이메일 총학생회 행사 홍보 개인정보제공요청 공문, 개인정보보호계획서, 서약서 비교과센터 요청 시
제4조(개인정보의 파기)
  1. 1. 본교는 법령의 규정과 정보주체의 동의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2. 본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3. 3. 파기절차 및 방법을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나.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1. 1. 본교는 교육 서비스 향상 및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위탁처리 업체 및 위탁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2. 2 본교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로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3.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수탁업제명, 위탁업무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위탁업체명 위탁업무 관리부서
다우기술 SMS/MMS 발송 정보전산팀
(주)디지털존 편입생 전적대학 증명서 제출 입학홍보팀
재학생 및 졸업생 증명서 발급 학사지원팀
㈜아이앤텍 편입생 전적대학 증명서 제출 입학홍보팀
NICE평가정보 입학지원자의 실명(본인)확인 입학홍보팀
KG이니시스 온라인 결제 재무회계팀
원광사 대학생활안내책자 발송 학사지원팀
신·편입생 달력 및 수첩 발송, 재학생 신청자 달력 발송 입학홍보팀
교안 발송 학사지원팀
원광대학교 본교 재학생 및 재직 교원의 도서관 서비스 이용 비교과센터
키세스투어(주) 국제학생증 발급 비교과센터
제6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1. 이용자는 정보주체로서 본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본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본교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3.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4.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5.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6. 본교는 정보주체의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7.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의 요구 등에 대한 본교가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8. 개인정보파일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 접수·처리부서와 분야별 책임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 삭제, 처리정지 요구 접수 • 처리 부서와 분야별 책임자
항목 연락처 분야별 책임자
전화번호 FAX EMail
학적, 성적, 졸업정보(학부), 교내·외 장학생 정보 070-5227-3422 063-843-2856 lik112@wdu.ac.kr 학사지원팀(팀장)
신ㆍ편입생 입학정보 070-5227-3476 063-843-2861 namgyu@wdu.ac.kr 입학홍보팀(팀장)
학적, 성적, 졸업정보(대학원) 070-5227-3401 063-843-2860 sunstart@wdu.ac.kr 대학원 교학팀(팀장)

※ 열람청구 절차([개인정보보호법]의 경우) 청구인(정보주체)은 보유기관장에게 서식에 따른 청구를 하면 보유기관장은 5일 이내 결정통지서 송부를 청구인(정보주체)에게 한다. 청구접수 후 10일 이내에 열람을 시행한다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절차]

청구인(정보주체)은 보유기관장에게 서식에 따른 청구를 하면 보유기관장은 10일이내 정정조치결과 통지서를 송부한다.(1회 한하여 연장 가능) [개인정보 정정 및 삭제 청구 절차]

제7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1. 본교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2. 2.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기타 의견이 있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메일이나 전화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교무처장 강남훈
    - 전화번호: 070-5227-3566 / Fax: 02-897-2865 / E-Mail: knh@wdu.ac.kr
    개인정보 보호관리자 : 학사지원팀 이인광
    - 전화번호 : 070-5227-3544 / Fax : 063-843-2856 / E-Mail : ilik112@wdu.ac.kr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학사지원팀 김지윤
    - 전화번호 : 070-5227-3459/ Fax : 063-843-2856 / E-Mail : kimej@wdu.ac.kr
  3.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KISA(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제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1. 자동으로 수집·저장되는 개인정보
    1. 가. 여러분이 본교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다음의 정보는 자동적으로 수집·저장됩니다.
      - 이용자의 인터넷서버 도메인과 본교를 방문할 때 거친 웹사이트의 주소
      - 이용자의 브라우저 종류 및 OS
      - 방문일시 등
    2. 나. 본교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이용합니다. 다만,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이러한 정보를 제출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의 개선과 보완을 위한 통계분석
      - 이용자와 웹사이트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3. 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①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인터넷 영역 설정)에서 쿠키 보안 설정 “허용” 또는 “거부”
      ②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설정)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일반 설정)에서 쿠키 “허용” 또는 “차단“
      ③ Microsoft Edg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저장된 데이터)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쿠키 “허용” 또는 “차단“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2. 이메일 및 웹서식 등을 통한 수집정보
    1. 가. 이용자는 우편, 전화 또는 온라인 전자서식 등을 통한 전자적 방법을 통해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의 선택에 있어 몇 가지 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기재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조회 또는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가 기재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 기관, 부속기관, 각 부처(학과, 학생회 등)와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가 기재한 사항은 원격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접적 이용 이외에 입시현황 분석용 학생 통계자료로 이용하기 위해 안전한 방법으로 영구 보유 합니다. 단, 이를 위해 개인 식별이 불가능한 형태로 가공하여 사용합니다.
    2. 나. 홈페이지 보안을 위해 관리적·기술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9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1. 1. 본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취급자 교육 및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안전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가. 기술적 안전조치 : 접근 권한의 관리, 접근통제, 개인정보의 암호화, 접속기록의 보관 및 점검, 악성프로그램 방지 및 보안프로그램 설치·운영, 관리용 단말기의 안전조치
    2. 나. 관리적 안전조치 : 개인정보 보호조직 구성 및 운영, 개인정보 유출 사고 대응, 위험도 분석 및 대응,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3. 다. 물리적 안전조치 :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통제, 보조저장매체 반·출입 통제, 재해 및 재난 대비 안전조치, 개인정보의 파기
제10조(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1. 1.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년 4월 29일 시행합니다.
    1. - 공고일자 : 2024년 4월 25일
    2. - 시행일자 : 22024년 4월 29일
  2. 2.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제11조(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개인정보 보호법」의 경우)
  1. 1.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 2. 본교 웹사이트 이용 중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본교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에 전화 또는 서면, E-mail로 연락하시거나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 상담기관
기관명 홈페이지 연락처
본교 개인정보보호담당부서 www.wdu.ac.kr 전화번호 : 070-5227-3423
E-mail : kimej@wdu.ac.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https://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188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s://www.spo.go.kr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 시스템 https://ecrm.cyber.go.kr/minwon/main (국번없이) 182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