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 라이브 FAQ
WON 라이브 FAQ
-
스마트폰, 테블릿 PC등 모든 기기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WON 라이브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세요.
지금 다운로드(https://www.webex.com/downloads.html) -
미팅 전에 내 오디오 및 비디오를 테스트 할 수 있나요?
미팅 전에 테스트 미팅에 참여하여 오디오 및 비디오 장치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테스트미팅참여(https://help.webex.com/ko-kr/nti2f6w/Webex-Meetings-Join-a-Test-Meeting) -
헤드셋이나 화상카메라(웹캠)가 없으면 참여 할 수 없나요?
스피커만 있다면 참여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호 얼굴을 보면서 대화는 불가능합니다. -
WON 라이브 시스템에 접속이 안 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웹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하세요. (http://www.wdu.ac.kr/campusLife/supporting/studyinSupporting5_1.do)
2. 열려있는 모든 웹 브라우저를 닫고 새로운 브라우저를 연 후 다시 접속하세요
콘텐츠 담당부서정보전산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