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및 인원 직군 | 채용분야 | 주요업무 | 인원 | 근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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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 | 일반행정 교과센터(겸 : 총무팀) | 비교과센터 일반행정(민간 자격증 관리 업무 등등) 대학교당 업무 및 부속실 업무 총무팀 일반행정(문서수발신 등) | 1명 | 익산 |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정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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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병역 요건(남성 지원자에 한함) :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결격 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 대학 직원 인사규정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우대사항 | 국가 자격증 및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3. 제출서류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능력 및 경력 중심) : 본교 소정 양식(필수)
다른 형식 제출 시 서류전형 불합격
○사진첨부, 학력사항, 업무경력, 지원자격 관련 능력을 상세히 기재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 본교 소정 양식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각1부)
○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외국대학의 경우 해당 서류를 우리말로 번역ㆍ공증한 서류를 함께 제출
○성적증명서는 4.5 만점으로 환산하여 제출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본인 경력업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채용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초본(원본) : 병역사항 확인 용도(남자 지원자 필수)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유의사항 : 필수서류 미제출,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됨
4.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제출 이메일 : dlgnwjd1@wdu.ac.kr)
유의사항 : 모든 서류는 요구된 형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 지원자 이름 및 지원 직무를 명시
(예 : "홍길동_지원서_지원분야"), 마감 기한 엄수 및 서류 누락 확인
5. 모집일정
전형일정
전형일정 정보 구분 | 기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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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접수 | 2025.08.26.(화)~.09.02.(화) | 14일간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2025.09.03.(수),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 2025.09.04.(목),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 2025.09.05.(금), 이후 | 합격자 개별 통보 |
임용일 | 2025.09.08.(월), 이후 | 예정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적임자가 없을경우 채용을 보류하거나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전형방법
전형방법 정보 구분 | 전형내용 | 점수 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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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전형) | 합격자 개별 통보 |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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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면접심사) | 대상자 개별 통보 | | 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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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임용 및 근무 조건
●기간제 직원으로 임용(업무평가를 통해 1년간 연장 가능)
●급여 및 근무조건(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7. 기타 안내 사항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 우대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단독 지원자 처리 기준 : 임용 보류 또는 연기 할 수 있음
단, 지원자가 서류심사 결과 탁월하다고 판단 될 경우 면접평가 진행할 수 있으며,
평가점수 80점 이상일 경우, 최종 임용자로 선정할 수 있음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기타 채용 및 근로에 관한 사항은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
8.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채용서류 반환 권리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채용서류 반환 청구 조건 : 반환 청구는 지원 후 30일 이내 가능
○다음의 경우 반환 제외 : ①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② 지원자가 본교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
③ 천재지변 등 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채용서류 반환 청구 절차 : 반환청구서 작성 : 본교 지정 양식 사용.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 : dlgnwjd1@wdu.ac.kr 반환청구서 제출 후 14일 이내 등기우편으로 발송.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 처리
●채용서류 보관 및 파기 :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해 채용서류를 30일간 보관.
반환 청구 기간 경과 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지체 없이 파기 함
9. 문의 및 연락처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직원 인사 담당
●전화번호 : 070-5227-3482, 3484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 : http://www.wdu.ac.kr
2025년 8월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