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인쇄하기

입찰공고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서울캠퍼스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설치 입찰공고
첨부파일 등록일 2021-11-01 조회수 217

서울캠퍼스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설치 입찰공고

2021-11-01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1-07

 

서울캠퍼스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설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사 업 명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설치 용역

    설치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부지 내(서울 영등포구 도림천로 437)

    시스템 설치 기간 : 계약일로부터 7일까지

    설계 금액 : 40,000,000(VAT 포함)

 

2.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일반경쟁입찰(제안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의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단일 건으로 차량출입 무인시스템 시공 및 통합관리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업체

    . 제출 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제한경쟁입찰 참가를 신청한 업체

 

4. 대학 과업설명회 일정

    . 일시 : 2021. 11. 09.() 14(시한 내 현장 도착 업체에 한 함)

    . 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화상회의실(서울 영등포구 도림천로 437)

    . 지참서류

         1) 인감도장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증 1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표자 본인이 아닐 경우)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출 기한 : 2021. 11. 16.() 12시까지 제출 (시한 내 현장 도착분에 한 함)

    . 업체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1. 11. 18() 14시,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5층 화상회의실)

    . 주소 : )07448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천로 437 (505호 총무팀)

    .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 이후정(070-5227-3482)

 

6.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7. 기타 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필히 원본 대조필을 찍어 제출합니다.

    .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미 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도장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제안 입찰 시 업체별 참여 인원은 2명으로 제한합니다.

    . 프레젠테이션은 10, 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합니다.

    . 평가 당일 프레젠테이션(P.T)자료는 업체별 USB 등에 저장하여 지참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서면 질의하여 주시면 서면으로 답변합니다.

 

8.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 유의 사항

    . 입찰 제안서의 내용과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구에 의해 보완, 변경된 제안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 업체는 동 용역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정보에 대해 용역 수행 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 도 보안을 유지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함.

    . 선정 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지연되거나, 용역 착수가 늦어질 경우 선정을 무효로 함.

    .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 함.

    .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입찰 신청 및 제안서제출, 제안 설명회 참여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함.

 

 

2021. 11. 01.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입시홍보 광고대행사 선정 2021-10-05
다음글 서울캠퍼스 주차장 무인시스템 설치용역 입찰 재공고 2021-11-10

콘텐츠 담당부서총무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