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제목 | [자격증] 2025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 시험 합격자 발표(자격증 발급, 2차 접수) |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5-09-23 | 조회수 | 2090 | |
[자격증] 2025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 시험 합격자 발표(자격증 발급, 2차 접수)
2025-09-23
2025학년도 제2회 민간자격검정 1차(필기) 시험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이후 일정이 자격별로 다르오니 꼭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약선식이지도사, 중독재활상담사] 자격증 발급신청 안내
가. 신청 대상 : 최종 합격자 (1차 필기시험 합격자)
자격 종목 | 수험번호 | |||
|---|---|---|---|---|
약선식이지도사 | 강○은 | H20250309 | 백○애 | H20250258 |
김○화 | H20250232 | 안○숙 | H20250297 | |
김○옥 | H20250307 | 윤○숙 | H20250321 | |
김○희 | H20250351 | 이○희 | H20250336 | |
김○정 | H20250212 | 이○숙 | H20250236 | |
김○식 | H20250330 | 정○선 | H20250211 | |
문○희 | H20250272 | 정○덕 | H20250299 | |
박○은 | H20250275 | 최○연 | H20250281 | |
박○완 | H20250274 | 최○희 | H20250237 | |
방○현 | H20250227 |
|
| |
중독재활상담사 | 김○희 | J20250204 | 박○현 | J20250251 |
김○숙 | J20250222 | 배○주 | J20250306 | |
나. 자격증 발급신청 기간 : 2025.09.24.(수)~09.30.(화) 17:00
다. 신청 방법 : 첨부파일 1. [별지 4호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ahyeon0808@wdu.ac.kr)로 접수
라. 수수료 납부 : 발급 수수료 1만 원,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 납부 기간 동안 평일 오후 5시에 하루 동안 납부된 수수료를 문자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마. 발송 예정일 : 2025. 10. 15.(수)
바. 문의 : 비교과센터 민간자격 담당자, 070-5227-3461(평일 14:00~16:00), 문자 수신 불가
※ 9.24.(수)는 전체 학교 행사로 인해 담당자가 부재하오니 9.25.(목) 이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2. [시니어상담사, 요가명상지도사, 차생활지도사] 2차 시험 원서 접수 및 수수료 납부 안내
가. 신청 대상 : 1차 필기시험 합격자
자격 종목 | 수험번호 | |||
|---|---|---|---|---|
시니어상담사 | 김○은 | S20250322 | 박○숙 | S20250327 |
박○림 | S20250301 | 송○남 | S20250284 | |
박○순 | S20250240 | 이○결 | S20250293 | |
박○윤 | S20250253 | 정○일 | S20250282 | |
요가명상지도사 | 구○란 | G20250209 | 송○호 | G20250259 |
권○경 | G20250224 | 안○은 | G20250266 | |
권○수 | G20250305 | 양○웅 | G20250316 | |
김○민 | G20250294 | 유○민 | G20250338 | |
김○영 | G20250252 | 유○경 | G20250326 | |
김○희 | G20250295 | 윤○서 | G20250291 | |
김○ | G20250235 | 이○숙 | G20250350 | |
김○규 | G20250218 | 이○숙 | G20250226 | |
김○선 | G20250210 | 이○경 | G20250319 | |
김○연 | G20250329 | 이○경 | G20250260 | |
김○련 | G20250220 | 이○숙 | G20250205 | |
김○린 | G20250310 | 장○수 | G20250344 | |
노○은 | G20250208 | 정○숙 | G20250215 | |
노○영 | G20250207 | 조○희 | G20250348 | |
노○련 | G20250217 | 조○주1 | G20250249 | |
류○화 | G20250343 | 조○주2 | G20250245 | |
박○서 | G20250340 | 하○연 | G20250241 | |
박○길 | G20250244 | 홍○협 | G20250246 | |
백○정 | G20250277 | 황○숙 | G20250312 | |
차생활지도사 | 강○숙 | T20250267 | 우○희 | T20250314 |
강○순 | T20250320 | 우○숙 | T20250341 | |
강○순 | T20250311 | 우○림 | T20250213 | |
고○아 | T20250285 | 위○숙 | T20250255 | |
권○경 | T20250328 | 이○미 | T20250268 | |
권○현 | T20250333 | 이○화 | T20250332 | |
권○윤 | T20250342 | 이○경 | T20250283 | |
길○혜 | T20250298 | 이○희 | T20250300 | |
김○연 | T20250352 | 이○림 | T20250276 | |
김○숙 | T20250219 | 이○진 | T20250345 | |
김○영 | T20250317 | 이○하 | T20250286 | |
김○자 | T20250250 | 이○은 | T20250254 | |
김○자 | T20250308 | 임○경 | T20250223 | |
김○영 | T20250261 | 장○녀 | T20250339 | |
김○경 | T20250302 | 장○아 | T20250234 | |
김○민 | T20250303 | 장○선 | T20250289 | |
김○숙 | T20250202 | 장○성 | T20250228 | |
김○화 | T20250214 | 정○미 | T20250203 | |
김○연 | T20250280 | 정○미 | T20250257 | |
김○옥 | T20250353 | 정○주 | T20250201 | |
김○진 | T20250273 | 조○애 | T20250304 | |
김○인 | T20250225 | 조○옥 | T20250230 | |
민○은 | T20250278 | 조○순 | T20250270 | |
박○유 | T20250355 | 채○아 | T20250242 | |
박○숙 | T20250325 | 최○진 | T20250247 | |
박○선 | T20250287 | 최○희 | T20250288 | |
박○경 | T20250238 | 최○옥 | T20250318 | |
박○숙 | T20250248 | 최○순 | T20250354 | |
반○화 | T20250347 | 표○희 | T20250269 | |
빈○민 | T20250279 | 하○문 | T20250233 | |
양○화 | T20250256 | 한○란 | T20250221 | |
양○경 | T20250290 | 한○자 | T20250264 | |
오○경 | T20250292 | 허○정 | T20250271 | |
나. 2차 시험 접수 기간 : 2025.09.24.(수)~09.30.(화) 17:00
다. 신청 방법 : 첨부파일 2. [별지 제1호 응시원서] 작성 후 이메일 (ahyeon0808@wdu.ac.kr)로 접수
라 수수료 납부 : 응시 수수료 5만 원,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 납부 기간 동안 평일 오후 5시에 하루 동안 납부된 수수료를 문자로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원서 접수와 수수료가 납부되어야 접수가 완료되며 접수 순서로 2차 시험 조 편성 예정
마. 2차 시험 검정일시 : 2025. 10. 25.(토)
바. 문의: 비교과센터 민간자격 담당자, 070-5227-3461 (평일 14:00~16:00), 문자 수신 불가
※ 9.24.(수)는 전체 학교 행사로 인해 담당자가 부재하오니 9.25.(목) 이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1. 합격자 발표 후에도 제출된 서류 등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응시 결격 사유가 발견될 때는 그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자격증 발급신청은 자격시험 응시원서에 기재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해야 하며, 이 경우 서명 생략 가능합니다.
3. 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반드시 합격자 본인 이름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합격자 정보와 불일치하여 확인할 수 없으면 자격증을 발급할 수 없습니다.
4. 응시 자격이 졸업 예정자거나 학적 변동이 있으면 졸업 이후 자격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끝.
| 이전글 | [시험] 25-2학기 중간고사 안내(동시시험일정 포함) 2025-09-23 |
|---|---|
| 다음글 | [학생상담센터] 10월 학생상담센터 휴무 일정 안내 2025-09-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