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은 2020년도 제2회 민간자격검정 2차 시험을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 예정입니다.
응시자 여러분 또한 아래 유의사항을 지켜주시고,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체크 등 개인위생에 철저를 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응시자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 관련 유의사항
2020년 제2회 민간자격검정시험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감염병 위기경보 상향 또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현재보다 높아지는 경우 검정일자 전날이라도 잠정 연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 확진환자 밀접 접촉자 및 일상접촉자 등
자가격리 대상 이상의 감염우려자(의사환자, 조사대상 유증상자, 자가격리자 등)는 시험에 응시하실 수 없습니다.
1. 시험장 도착 시
가. 출입문 단일화 : 서울캠퍼스 2층 로비를 통해서만 출입 / 출입 시 로비 안내원에게 발열 체크 및 방문일지 작성
나. 개인별 지정된 대기실에 대기하여 주세요.
다. 수험자 밀집 자제 : 응시 전, 후 응시자 간 1.5M 이상 거리두기, 응시자 간 대화 및 접촉 삼가, 음식 섭취 금지
라. 방역조치 : 마스크 착용 확인 → 발열 체크 → 손 소독제 사용 후 입실
2. 시험 종료 후
가. 수험자 밀집 최소화를 위해 시험 종료 후 즉시 귀가
나. 증상 모니터링 : 시험 종료 후 14일 이내 코로나19 관련 증상 발현 시 관할 보건소로 문의 후
교내 담당자에게 연락 (학생장학팀 / 민간자격담당자 : 070-5227-3461)
※2차시험 안내
1) 대상 : 시니어상담사, 요가명상지도사
2019년도 1차(필기)시험 합격자, 2020년도 1차(필기)시험 합격자
2) 원서접수
가. 기간 : 2020. 9. 28(월) ~ 10. 8(목) 17:00 (11일간)
나. 방법 : 첨부파일 [별지 제1호] 작성 후 ssyoung@wdu.ac.kr로 메일 발송
3) 수수료납부
가. 기간 : 2020. 9. 28(월) ~ 10. 8(목) 17:00 (11일간)
나. 방법 : 응시료 5만원 계좌이체, 전북은행 / 610 - 13 - 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송금
* 원서접수 및 수수료가 납부 되어야 접수 완료로 인정되며 접수 완료 순으로 당일 순서가 결정됩니다. (선착순)
4) 시행 일정
가. 일시 : 2020. 11. 7(토) 13:00
나. 장소 : 서울캠퍼스 지하1층 대강의실
다. 대기장소 : 개인별 지정된 대기장소에서 대기 (10. 15(목) 공고 예정)
라. 준비물
- 시니어상담사 응시자 : 신분증 및 개인위생용품(식수, 컵, 손수건, 물휴지 등)
- 요가명상지도사 응시자 : 신분증, 개인용 요가매트 및 개인위생용품(식수, 컵, 손수건, 물휴지 등) *감염예방을 위해 개인용 요가매트를 준비해주세요.
5) 환불안내
가. 신청기간 : 시험 시행일 10일 전(10월 28일 17:00)까지 100% 환불
나. 신청방법 : 첨부파일의 [별지 제3호] 환불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ssyoung@wdu.ac.kr)로 접수
다. 환불액 입금은 시험 시행일로부터 최대 15일 소요 예정
라. 코로나19 증상 발현으로 인한 응시불가 환불은 시험 시행일 1일 전(11월 6일 17:00)까지 가능합니다.
6) 기타
가. 수험자는 시험시행 전에 시험장소 및 교통편을 확인한 후 시험당일 입실마감시간까지 신분증 및 준비물을 소지하고
해당 강의실의 지정된 좌석에 착석하여야 합니다. (입실 시 자리 안내)
나. 입실 시작시간 이전과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실이 불가합니다.
다.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주민등록발급신청서), 운전면허증, 여권
라. 2차시험은 서울캠퍼스에서만 시행됩니다.
마. 시험당일 시험장 내에는 주차공간이 없거나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고,
교통 혼잡의 경우에 대비하여 미리 도착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시험일정,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자의 귀책입니다.
사. 필기구, 식수, 컵, 마스크, 휴지 등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7) 문의처 : 070-5227-3461 / 063-723-3107 (학생장학팀 민간자격담당자, 평일 16: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