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자세항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2022학년도1학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교안신청&결제 방법과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교안신청&결제가 온라인(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니 기간 내 신청 및 등록바랍니다.(※ 모바일 이용방법 : 스마트에듀 사용메뉴얼 35~41Page참고-첨부파일) 학사일정기간, 학사일정, 대상자를 제공합니다.기간 | 학사일정 | 대상자 |
---|
2월 14일(월) 10:00~2월 22일(화) 20:59 | 수강신청 | 재학생, 1학기 신,편입생 | 등록금납부 | 재학생 | 교안신청 및 납부 | 교안 구입 희망자 | 3월 2일(화) 10:00~ | 1학기 개강(수업시작) | 3월 2일(수) 10:00~3월 8일(화) 20:59 | 추가수강신청, 취소, 변경 | 재학생,1학기 신,편입생 | 추가 등록금 납부 | 재학생 | 추가교안신청 및 납부 | 교안 구입 희망자 | *학생회비는 등록금 납부기간에 납부함(대상자 : 재학생, 1학기 신편입생)
수강신청1. 기간 : 2월 14일(월) 10:00~2월 22일(화) 20:59 2. 대상자 : 재학생 및 신편입생 3. 수강신청 가능학점 수강신청 대상자별로 성적, 수강신청 학점 등을 안내합니다.대상자 | 21학년도 2학기 성적 | 수강신청학점 | 비고 |
---|
최소 | 최대 |
---|
재학생 | 1.4미만 | 12학점 | 12학점 | 18학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하려면 전 학기에 F학점이 없어야함 | 3.0미만 | 12학점 | 128학점 | 3.0이상 | 12학점 | 24학점 | 신, 편입생(1학기 모집) | - | 12학점 | 18학점 |
| * 졸업학기일 경우(취득학점 122학점 이상 이수자) 12학점 미만 신청 가능합니다. * 2022학년도 1학기에 입학한 신·편입생이 18학점 미만 수강신청 시 등록금을 환불(4월 중 예정)합니다. 4. 수강신청 방법
5. 졸업평가 수강신청 ●가. 대상자 : 2022년 8월 졸업예정자 ●나. 신청방법 : 전공 또는 복수전공 학과의 졸업평가 과목 수강신청 ●다. 유의사항 ○- 졸업평가는 졸업을 위한 필수항목이므로 꼭 신청해야 합니다. ○- 복수전공을 하는 학우님은 소속학과는 물론 복수전공학과의 졸업평가도 합격해야 합니다. ○- 졸업평가 과목은 수강신청학점에 포함되지 않으며 수업료도 없습니다. ○- 졸업평가에 대한 세부 안내는 학과공지, 과목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안신청●1. 기간 :2월 14일(월) 10:00~2월 22일(화) 20:59 ●2. 대상자 : 교안구입 희망자 ●3. 신청방법 - 경로 : 등교하기, 학사행정, 등록, 교안 및 결제, 결제하기 ●4. 유의사항 ○가. 교안은 학습을 돕기 위해 제작된 제본책자이며 실제 강의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 신청기간 동안은 신청한 교안을 취소, 변경 할 수 있으나 결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하게 수강신청 및 교안 신청, 결제 하기시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1. 기간 :2월 14일(월) 10:00~2월 22일(화) 20:59 ●2. 대상자 : 재학생 ●3. 신청방법 - 경로 : 로그인, 등교하기, 학사행정, 등록, 등록금 납부 ●4. 유의사항 ○가. 교안은 학습을 돕기 위해 제작된 제본책자이며 실제 강의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 수강신청/등록금납부 방법보기 참조 ○다. 납부방식 : 신용카드 납부,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교안비 납부●1. 교안비 납부 : 2월 14일(월) 10:00~2월 22일(화) 20:59 ●2. 대상자 : 교안신청자 ●3. 신청방법 - 경로 : 등교하기, 학사행정, 교안신청 및 결제, 결제하기 ●4. 유의사항 ○가. 신청기간 동안은 신청한 교안을 취소, 변경 할 수 있으나 결제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 ○나. 배송은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진행하여 학생기록부의 우편물 수령지를 기준으로 발송합니다. ○다. 주소수정 : 로그인, 등교하기, 내정보관리, 주소수정, 저장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로그인 방법안내●1.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은 9월 15일(수)까지 학번, 비밀번호 입력을 통한 ‘안심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단,3월 17일(목)부터는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생체(지문)인증’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3.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안내는 홈페이지 학번입력란 아래쪽의 ‘범용공인인증서 안내 자세히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안심로그인 방법 안내 ○1) 학 번 : 학교에서 발급한 학번(22×××××) ○2) 비밀번호 : 입학원서접수 시 사용했던 비밀번호 ○3) 경 로 : 학번입력란 왼쪽의 ‘안심로그인’ 클릭 → 학번, 비밀번호 입력 → ‘안심로그인’ 클릭 → ‘등교하기’ 클릭 ○4) 생체인증로그인 방법은 아래쪽 ‘생체인증 로그인 안내 자세히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학과 연락처 안내WDU 대표전화 : (평일) 09:00~21:00 (주말)10:00~18:00 Tel : 1588-2854 학과별 전화번호는 통화량이 많거나 부재중일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언제든 1588-2854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표전화는 1588-2854입니다.
학부, 학과별 전화번호 안내기간 | 학사일정 | 대상자 |
---|
웰빙건강학부 | 한방건강학과 | 070-5227-3494, 3495, 3586, 3592 |
---|
한방미용예술학과 | 070-5227-3498, 3590 | 요가명상학과 | 070-5227-3504, 3505 | 웰니스문화관광학과 | 070-5227-3509 | 한국문화학부 | 전통공연예술학과 | 070-5227-3514, 3515 |
---|
한국복식과학학과 | 070-5227-3519 | 차문화경영학과 | 070-5227-3525, 3526 | 한국어문화학과 | 070-52273529 | 동 양 학 과 | 070-5227-3534, 3535 | 원 불 교 학 과 | 070-5227-3539 | 태권도스포츠재활학과 | 070-5227-3543 | 실용복지학부 | 사회복지학과 | 070-5227-3549, 3550 |
---|
상담심리학과 | 070-5227-3559 | 언어치료학과 | 070-5227-3556 | 경 찰 학 과 | 070-5227-3563 | 부 동 산 학 과 | 070-5227-3567 | 얼굴경영학과 | 070-5227-3572 | 융합(연계)전공 | 국방인재전공 | 070-5227-3567 |
---|
사회복지학과 | 사회복지현장실습 | 070-5227-3550 |
---|
|